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이야기/베트남 하노이

[하노이] 베트남 요리 맛집 추천 - MET Vietnamese restaurant

by 홍다니 2023. 12. 16.

QUANG HUY에서 환전한 후 바로 근처에 있는 MET 레스토랑에서 이른 저녁식사를 했다. 구글 리뷰가 4천 개가 넘는데 평점 4.9를 자랑하는 엄청난 레스토랑! 우리 가족이 첫 식사로 매우 만족했던 곳이라 추천한다.


👉 [하노이] 호안끼엠 가성비 5성급 호텔 추천 - La Siesta Classic Hang Thung
👉 [하노이] 하노이 원픽 가정식 - 큐뮬러스 Cumulus Restaurant


- 위치

✔️ 운영시간: 10:00~22:30
✔️ 구글 평점 4.9점
 

- 외관과 내부

외관과-내부

내부가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이다. 직원들 영어가 유창하고 친절해서 첫인상이 좋았다. 우리 일행은 5명이어서 안쪽 테이블 두 개를 붙여 사용했다. 식사하기에 애매한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이 없고 여유로워서 좋았다.
 

- 메뉴

메뉴판

음식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메뉴를 한참 들여다 봤는데 고민이 된다면 추천 메뉴란을 참고하여 주문하거나 아래 음식 사진을 보여주며 주문하면 한결 수월할 것 같다.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라 먹고 싶은 메뉴를 정말 마음껏 시켰다.


깔끔하고-건강한-메뉴들

우선 우리 일행은 1인 1 머쉬룸 스프를 시켰고 파타야 샐러드와 야채&두부 스프링롤을 시켰다. 전체적으로 메뉴가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맛이었다. 머쉬룸 스프는 생각보다 양이 꽤 많으니 소식좌 스타일이라면 둘이서 나눠먹어도 될 것 같다.


모닝글로리

동남아에 와서 빠질 수 없는 모닝글로리! 태국 모닝글로리는 매콤하고 짭짤한 경향이 있는데 이곳 모닝글로리는 자극적이거나 짜지 않아서 부담이 없었다.


쌀국수

베트남에서 처음 먹어보는 베트남 쌀국수! 현지의 베트남 쌀국수는 어떨지 궁금했는데 한국에서 먹었던 쌀국수 맛과 비슷했다! 라임을 짜서 넣고 고추도 몇 개 넣어 섞으니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칼칼했다.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자꾸 떠먹게 됐다.

대나무-돼지고기

대나무 돼지고기인데 대나무 안에 담겨나와 플레이팅이 예쁘고 독특했다.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먹으니 꿀맛!


분짜

왼쪽은 돼지고기 분짜, 오른쪽은 비건 분짜여서 버섯 미트가 올려져있다. 그리고 돼지고기 분짜는 숙주를 많이 익혀 누르스름한데 비건 분짜의 숙주는 양이 더 많고 아삭한 느낌. 야채를 듬뿍 줘서 야채를 좋아하는 엄마가 마음에 들어했다.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고 기름지지 않아서 엄청 배불리 먹었는데도 불편함이 없었다. 5명이서 먹고 싶은 음식을 다 시켜 145만동(약 8만원)이 나왔고 적당히 시킨다면 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직원들도 너무나 친절해서 정말 좋은 후기를 남기지 않을 수 없는 MET 레스토랑! 왜 구글 평점이 이렇게 높은지 알 것 같다. 비건 메뉴가 다양해서 비건이거나 비건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베트남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MET 레스토랑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