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이야기/태국 치앙마이

[치앙마이] 님만해민 인생 망고빙수 - 치빗치바

by 홍다니 2024. 5. 6.

치앙마이 한달살기를 하면서 맛있는 망고빙수를 먹고 싶어서 검색해보고 구글맵에 저장해뒀던 치빗치바! 개인적으로 망고빙수로 유명한 애프터유 보다 치빗치바 빙수가 더 맛있었고 나의 인생 망고빙수가 됐다.

👉 [치앙마이] 예쁜 카페 추천 - 촘카페 Chom Cafe and Restaurant

👉 [치앙마이] 센트럴 페스티벌 어묵국수&애프터유 망고빙수 후기


- 위치

✔️운영 시간: 매일 11:00~22:00
✔️님만해민에 위치
✔️현대적이고 깔끔한 분위기

- 카페 외부와 내부

치밧치바-전경
치밧치바-전경

외관부터 현대적이면서 치앙마이 감성을 한껏 살린 치빗치바. 지나가면서 몇 번 보았는데 다른 곳에 가는 도중이어서 엄마가 치앙마이에 오시고나서 함께 방문했다.


치밧치바-내부치밧치바-내부
치밧치바-내부

내부는 꽤 넓고 카운터 쪽에도 테이블이 마련돼 있다. 천장이 높고 공간이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더욱 쾌적하게 느껴졌다. 중국인 가족 한 팀 외에는 모두 태국인이고 교복을 입은 친구들이 많이 보였다. 태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한 카페인가 보다.

- 메뉴

빙수 종류도 여러가지이고 빙수 외에 음료 메뉴도 있다. 여러 빙수 중에 치빗치바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는 맨 밑에 보이는 망고빙수를 주문했다. 레귤러 사이즈는 185바트(약 7400원), 패밀리 사이즈는 215바트(약 8600원)이다.


치밧치바-망고빙수
치밧치바-망고빙수

우리는 두 명이라 레귤러 사이즈를 시켰고 양이 딱 좋았다. 베이스는 고운 우유 눈꽃빙수이고 위에 큼직한 망고 듀 조각이 올라가 있다. 그리고 다른 접시에 망고 6조각이 따로 나왔고 달달한 스티키 라이스도 있다.

우유 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좋았고 포실포실한 식감이 좋았두. 과일 망고가 달달하고 향이 진했고, 망고 시럽도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진짜 망고를 넣은 향이 진하게 느껴지는 시럽이었다! 이 모든게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맛있는 망고빙수를 찾는다면 치빗치바 강추!